지난 5일 이하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보내주신 생일축하에 감사인사가 늦었습니다. 사랑하는 친구들과 주위 분들, 매년 생일 잊지 않고 챙겨주는 든든한 팬들, 다들 정말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이하늬는 케이크를 앞에 두고 화장기 없는 얼굴로 환하게 미소 짓는 모습이다.
이하늬는 “주신 사랑 또 잘 나누고 흘려보낼 수 있는 사람이 되겠다. 감사하고 사랑합니다”라고 인사했다.
이하늬는 지난해 12월21일 교제하던 비연예인 남성과 결혼했다고 깜짝 발표했다. 이후 약 한 달 만인 올 1월16일 임신 소식도 알렸다. 이하늬는 오는 6월 출산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