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승욱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왼쪽), 전영현 삼성SDI 부회장을 비롯한 참석자들이 17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인터배터리 2022’ 전시회에 참석, 부스에서 기념촬영을 갖고 있다.
‘인터배터리 2022’는 국내 최대 배터리 전시회로 LG에너지솔루션, 삼성SDI, SK온 등 국내 주요 배터리 기업들이 전시회에 참가, 각 사의 기술력을 선보이며, 17일부터 오는 19일까지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공유하기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