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콜] 기아 "철강 가격 인상분 하반기 반영" 권가림 기자 1,415 2022.04.25 | 16:46:12 공유하기 카카오 카카오 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텔레그램 링크 복사 0 카카오톡 카카오톡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카페블로그 텔레그램 링크복사 서울 양재동 기아 사옥. /사진=기아 기아는 25일 올해 1분기 경영실적 발표 및 컨퍼런스콜에서 "철강 부문에서 가격 인상 압박이 오고 있다"며 "올 하반기부터 (인상분이) 반영될 전망"이라고 밝혔다. 이어 "재료비 상승을 만회하기 위한 가격 상승을 전 권역에서 합리적으로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뉴스 HD현대일렉트릭, 배전기기로 포트폴리오 확장…"AI발 수요 이제 시작" [르포] HD현대일렉 청주배전캠퍼스, 자동화로 '납기·품질' 다 잡았다 전국 평균 휘발윳값 2007원대…주유소 기름값 6주 연속 하락 거세지는 김병주·MBK 책임론 "자신들이 만든 위기, 채권자와 시장에 떠넘겨" 석유 최고가격 150원 전격 인하…휘발유 1784원·경유 1773원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