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낮 광주 도심서 SUV 충돌사고가 일어났다. 사진은 기사 내용과 관련 없음. /사진=이미지투데이

광주 서구 화정동의 한 2차선 도로에서 주행 중이던 쏘렌토가 마주오던 SUV를 들이받는 사고가 일어났다.

7일 경찰에 따르면 전날 오후 12시33분쯤 마주 오던 SUV를 들이받은 쏘렌토는 갓길에 정차 중이던 승용차를 추돌한 뒤에야 멈췄다.


이 사고로 쏘렌토 운전자 A씨 등 2명이 경상을 입고 인근 병원으로 이송됐다. 사고 당시 A씨는 음주 상태이거나 무면허운전은 아닌 것으로 파악됐다.

경찰은 A씨가 우회전을 하다 운전미숙으로 차 2대를 잇따라 들이받은 것으로 보고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