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제이홉이 다음 달 15일 솔로앨범을 발매한다. 사진은 제이홉 모습. /사진=뉴스1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제이홉이 다음 달 솔로 앨범을 발매한다.

제이홉은 26일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다음 달 15일 솔로앨범 '잭 인 더 박스'(Jack In The Box)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잭 인 더 박스는 기존의 틀을 깨고 한 단계 성장한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제이홉의 포부를 담은 솔로앨범이다. 제이홉만의 음악 세계와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제이홉은 지난 2018년 3월 공개된 믹스테이프 '호프 월드(Hope World)'에 자신의 솔직한 생각과 감정을 담아 전 세계에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파했다. 2019년 9월에는 미국 가수이자 배우 베키 지와 협업한 '치킨 누들 컵(Chicken Noodle Soup)'을 발표해 원곡의 안무를 재해석한 역동적인 퍼포먼스로 호응을 얻었다.

제이홉은 다음달 1일 선공개 곡을 발표한 후 자신만의 개성과 색깔이 담긴 다채로운 콘텐츠를 차례로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