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가 2022년 하반기 실·국장 및 부단체장 인사를 단행했다.
실·국장급 전보 인사로는 이종돈 복지국장이 홍보기획관으로, 지주연 여성가족국장이 복지국장으로, 김현수 군포시 부시장이 문화체육관광국장으로, 강현도 교통국장이 노동국장으로, 이의환 이천시 부시장이 인재개발원장으로, 국토교통부에서 도청으로 온 이재영 부이사관이 수자원본부장으로, 이성호 홍보기획관이 이천시 부시장으로, 김재훈 수자원본부장이 국토교통부로 전보됐다.
22일 도에 따르면 이번 인사는 ▲조직 안정을 기반으로 민선8기 핵심인력 재배치 ▲전문성 및 보직경로를 감안한 적재적소 인사 ▲여성-기술직 등 고려한 균형인사에 방향을 두어 인사했다고 배경을 설명했다.
다음은 2022년 하반기 실·국장 및 부단체장 승진·전보 내용.
승진 인사는 3급, ▲자치행정국장 유태일 ▲여성가족국장 김미성 ▲교통국장 박노국 ▲도시주택실 도시정책관 황학용 ▲축산산림국장 김영수 ▲양주시 금철완 ▲의왕시 김영수 ▲양평군 김영태 ▲하남시 염준호
전보 인사는 3급, ▲홍보기획관 이종돈 ▲복지국장 지주연 ▲문화체육관광국장 김현수 ▲노동국장 강현도 ▲인재개발원장 이의환 ▲수자원본부장 이재영 ▲남양주시 이석범 ▲이천시 이성호 ▲국토교통부 김재훈, 4급 ▲가평군 최병길 ▲기획조정실 기획담당관 김정민 ▲자치행정국 인사과장 강현석 ▲문화체육관광국 문화종무과장 김태근, 5급 ▲자치행정국 인사과 인사운영팀장 정찬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