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강릉선수촌 선수식당 방문한 지영미 청장
(강릉=뉴스1) 김진환 기자 = 지영미 질병관리청장이 17일 오후 강원 강릉시 강릉원주대학교 내 2024 강원동계청소년올림픽 강릉선수촌 식당을 방문하고 있다. (질병관리청 제공) 2024.1.17/뉴스1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