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조규홍 복지부 장관, 김천제일병원 방문
(서울=뉴스1) = 조규홍 보건복지부 장관이 17일 경북 김천시 김천제일병원에서 열린 지역·필수의료 위기 극복 위한 분만취약지 현장 방문 간담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복지부 제공) 2024.1.17/뉴스1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