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용산 대통령실 향해 행진하는 이주인권단체연합
(서울=뉴스1) 박정호 기자 = 이주인권단체연합 활동가 등이 17일 오후 서울 중구 봉래동 서울역 광장에서 가진 세계 인종차별 철폐의 날 기념대회를 마친 뒤 용산 대통령실을 향해 행진하고 있다. 2024.3.17/뉴스1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