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시민과 셀카 찍는 이재명 대표
(서울=뉴스1) 김도우 기자 =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24일 서울 강남구 수서역 인근을 방문해 시민들과 사진을 찍고 있다. (공동취재)2024.3.24/뉴스1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