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유람선 기관실 점검 나선 이한경 본부장
(서울=뉴스1) = 이한경 행정안전부 재난안전관리본부장이 6일 오후 봄 행락철 성수기 대비 강원도 춘천시 남이섬 ‘향군하나호’ 유람선에 승선해, 기관실을 점검하고 있다. (행정안전부 제공) 2024.4.6/뉴스1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