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 국립세종수목원에 가든센터 개장
(세종=뉴스1) 김기남 기자 =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 류광수 이사장(오른쪽에서 세 번째)이 13일 세종시 국립세종수목원에서 열린 세종시 가든센터 오픈식을 가진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한국수목정원관리원 제공)2024.4.13/뉴스1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