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S포토] 봄꽃 나들이는, 지하철 타GO

서울교통공사와 고양국제꽃박람회재단이 16일 서울 종로구 5호선 광화문역 대합실 부근에서 봄나들이 철 대중교통 이용 활성화 촉진 차 지하철을 이용해 출근하는 시민들에게 선착순으로 꽃화분 1000개를 무료 나눔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