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임직원과 가족, 광주시 자원봉사 기업협의체 5개 기관 관계자들은 지난 18일 걸음기부 캠페인 '빛나는 워킹 기부 챌린지'출범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KT전남·북광역본부 제공.
KT임직원과 가족, 광주시 자원봉사 기업협의체 5개 기관 관계자들은 지난 18일 걸음기부 캠페인 '빛나는 워킹 기부 챌린지'출범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KT전남·북광역본부 제공.

KT전남·북광역본부는 오는 6월 3일까지 광주광역시 자원봉사 협의체와 함께 걸음기부 캠페인 '빛나는 워킹 기부 챌린지'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탄소배출 절감으로 환경을 보호하고 모아진 걸음 기부를 통해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KT는 지난해에도 걸음기부 캠페인을 통해 정보기술(IT)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인공지능(AI) 코딩 교육 기자재를 기증하며 지역사회 맞춤형 ESG 경영활동을 실천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