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수현 양주시장(오른쪽 두 번째)이 양주 ‘회암사 사리 친견 행사’ 개막 예불식에 참석해 사리를 친견하고 있다. /사진제공=양주시
강수현 양주시장(오른쪽 두 번째)이 양주 ‘회암사 사리 친견 행사’ 개막 예불식에 참석해 사리를 친견하고 있다. /사진제공=양주시

양주 '회암사 부처넘 사리 친견' 행사가 21일부터 오는 6월 9일까지 매일 오전 9시 예불이 진행될 예정인 가운데 강수현 양주시장이 21일 오전 양주시립 회암사지박물관 1층 전시실에서 열린 '회암사 사리 친견 행사' 개막 예불식에 참석해 사리를 친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