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정견발표 마친 이재명 후보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 후보가 18일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돔에서 열린 제1차 정기전국당원대회에서 정견발표를 마치고 정청래,고민정 최고위원과 인사하고 있다. (공동취재)2024.8.18/뉴스1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