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운영 시작한 당산역 광역환승센터'
(서울=뉴스1) 박세연 기자 = 31일 운영을 시작한 서울 영등포구 당산역 광역환승센터에서 시민들이 광역버스를 이용하고 있다.
이날부터 운영을 시작한 광역환승센터는 총 9개 광역버스 노선이 동시에 정차할 수 있는 규모로 올림픽대로에서 환승센터로 진입하는 램프와 노들로로 이어지는 회차로를 갖추고 있다. 2024.8.31./뉴스1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