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W사진] 대북확성기 재개, 통일부 "오늘 개성공단 출입경 정상 진행했다" 임한별 기자 1,112 2016.01.08 | 11:32:19 공유하기 카카오 카카오 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텔레그램 링크 복사 0 카카오톡 카카오톡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카페블로그 텔레그램 링크복사 개성공단 현황, 대북확성기방송 재개 등에 대한 통일부 브리핑이 서울 종로구 세종로 정부서울청사에서 열린 가운데 정준희 통일부 대변인이 답변을 마치고 퇴장하고 있다. 주요뉴스 "아내 임신 중 여교사와 불륜"…홍서범·조갑경 아들, 항소심도 일부 패소 [오늘 날씨]맑은 하늘, 초여름 햇살에 기온 껑충…서울 최고 32도 '오겜 깐부 할아버지' 오영수, '강제추행 혐의' 4년 만에 무죄 확정 [인사] 현대해상 분양수익 2000억 벌어놓고 '아파트 울타리'…원베일리 개방 의무 논란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임한별 기자 [email protected] 머니투데이 경제전문지 머니S 사진부 임한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