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정월대보름 ‘오곡밥 나눔’ 봉사활동 광주=이재호 기자 2016.02.22 | 15:46:20 공유하기 카카오 카카오 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텔레그램 링크 복사 0 카카오톡 카카오톡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카페블로그 텔레그램 링크복사 JB금융그룹 광주은행(은행장 김한)은 22일 민족 고유의 명절인 정월대보름을 맞아 광주 동구 노인복지관에서 서재수 광주은행 부행장, 이영기 홍보실장 겸 사회공헌실장, 지역사랑봉사단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오곡밥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정월대보름을 맞아 지난 20일부터 이날까지 광주 동구 노인복지관, 서구 복지관, 목포상리복지관에서 진행된 오곡밥 나눔 봉사활동에서는 정월대보름 고유음식인 오곡밥과 나물, 부럼, 과일 등을 노인들에게 제공한 후 식사배식, 설거지, 식당 청소 등의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주요뉴스 소노인터내셔널, 유가증권시장 상장예비심사 신청서 제출 KB증권, 1조원 규모 유상증자…"초대형 IB 경쟁력 강화" [인사] 현대해상 개인은 줄이고 기업은 늘렸다…외화예금 한 달 새 15.7억달러 증가 [오늘증시]'사이드카+서킷브레이커' 동시 발동…코스피, 6% 급락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광주=이재호 기자 [email protected] 독자분들께 유익한 광주전남 경제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