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광주지방조달청(청장 박용주) 회의실에서 품목별 중소기업협동조합과 농공단지 입주기업 등 20여개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우수 중소기업인 간담회가 열리고 있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2016년도 조달사업 운영방향, 역점 추진과제, 개정된 조달제도 등을 설명하고, 참석자들의 애로사항 및 건의사항을 수렴했다.
공유하기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