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노사민정협의회(위원장 윤장현)는 오는 4월 2일 오후 2시 김대중컨벤션센터 컨벤션홀에서 “광주형 일자리 창출방안과 지역 노사민정의 역할”을 주제로 노사민정 토론회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토론회는 최근 발표된 자동차 100만대 생산도시 구축 등 광주형 일자리창출 모델 안과 지역 노사민정의 역할을 논의함으로써 지역의 발전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토론회 주제 발표는 박명준 한국노동연구원 대표 연구위원(광주형 일자리 창출 방안과 지역 노사민정의 역할)이 맡고, 이어 전남대 전명숙 교수 사회로 노사민정 관계자 및 참석자들과 함께 지정토론과 자유토론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