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W사진]선거운동원 격려하는 김종인, "늘 고생이 많아요" 임한별 기자 1,411 2016.04.08 | 16:35:14 공유하기 카카오 카카오 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텔레그램 링크 복사 0 카카오톡 카카오톡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카페블로그 텔레그램 링크복사 4·13 총선이 닷새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8일 서울 은평구 연신내역 부근에서 김종인 더불어민주당 비상대책위원회 대표가 강병원 후보(은평을)의 유세를 지원하기 위해 참석했다. 사진은 김 대표가 유세에 앞서 선거운동원들과 인사를 나누는 모습. 관련기사 삼성전자-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경기 지역 영세섬유업체에 스마트공장 보급 확대 최저임금 인상 공약, 되레 소상공인들 생계 위협 정일선 사장 "경솔한 행동, 사죄"… 갑질논란 공식 사과 학교 비정규직 노동자들, 경기에 이어 전북도 하루 파업 "노동개악·교육개악 중단하라" [4·13 사전투표율] 오늘(8일) 오후 3시 기준 3.92%… 165만1000명 투표완료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