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아파트관리비 카드납부 서비스 시작 박민수 기자 2,125 2016.04.19 | 09:41:04 공유하기 카카오 카카오 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텔레그램 링크 복사 0 카카오톡 카카오톡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카페블로그 텔레그램 링크복사 /사진=삼성카드 삼성카드가 오는 20일부터 아파트 관리비 카드납부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삼성카드는 이지스엔터프라이즈와 업무 위탁을 맺고 아파트관리비 카드납부를 신청한 고객에게 관리비 내역을 고지한다. 고객은 삼성카드로 관리비를 납부할 수 있다.또한 삼성카드 오는 5월31일까지 아파트 관리비 카드납부를 신청하는 고객에게 최초 결제일 1만원 할인혜택과 가입 후 1년간 매달 부과되는 아파트 관리비 안내 서비스 수수료 700원을 면제해준다. 관련기사 서울시, 20년간 택시 1만1800대 줄인다 구마모토 지진 사망자 44명·1만600가구 단전·18만가구 단수, 첫 강진 후 여진 568회 지방아파트 가격 뚝 전셋값은 껑충 [포커스] "화장품 보이스피싱" 뿔난 주부들 [커버스토리] ‘고령화·ICT’로 물 만난 헬스케어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