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삼성카드
삼성카드가 오는 20일부터 아파트 관리비 카드납부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삼성카드는 이지스엔터프라이즈와 업무 위탁을 맺고 아파트관리비 카드납부를 신청한 고객에게 관리비 내역을 고지한다. 고객은 삼성카드로 관리비를 납부할 수 있다.

또한 삼성카드 오는 5월31일까지 아파트 관리비 카드납부를 신청하는 고객에게 최초 결제일 1만원 할인혜택과 가입 후 1년간 매달 부과되는 아파트 관리비 안내 서비스 수수료 700원을 면제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