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5·18 민주묘지 방문한 김종인 대표 광주=이재호 기자 2016.04.25 | 15:32:09 공유하기 카카오 카카오 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텔레그램 링크 복사 0 카카오톡 카카오톡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카페블로그 텔레그램 링크복사 25일 오전 국립5·18민주묘지를 방문한 김종인 더불어민주당 비상대책위원회 대표를 비롯한 4·13총선 당선자와 출마자들이 민주의 문을 지나 참배하러 가고 있다.김 대표는 이날 방명록에 “희망의 수권정당이 되겠습니다”라고 글을 남겼다./사진제공=국립5·18민주묘지사무소 주요뉴스 "운동복 차림에 2만원 내고 뷔페 즐겨"…결혼식 '암행투어' 논란 [속보] 한국, 북중미 월드컵 32강 탈락…마지막 경우의 수 삭제 음주소란으로 쫓겨난 데 앙심…낫 들고 다방 찾아가 위협한 60대 태안 앞바다 해양사고 잇따라…해경 신속 대응에 인명피해 없어 화성시-KAIST 'KSOP' 결실…미래 과학 인재 싹 틔운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광주=이재호 기자 [email protected] 독자분들께 유익한 광주전남 경제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