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공항, 환경부 주관 실내공기 우수시설 인증 획득 광주=이재호 기자 2016.05.09 | 16:57:30 공유하기 카카오 카카오 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텔레그램 링크 복사 0 카카오톡 카카오톡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카페블로그 텔레그램 링크복사 환경부 주관 실내공기 우수시설로 선정된 한국공항공사 광주지사 직원들이 9일 인증 현판식을 가졌다.광주공항은 실내 공기 오염물질별 수준관리 강화, 환기·정화시스템 체계적 관리, 공기정화식물 확대 비치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주요뉴스 "당장 집에서 나가"…'25년 사실혼' 남편 죽자, 삼남매에 쫓겨난 아내 "기생오라비상 좋아해"…'장기하♥' 18세 연하 윤가이 이상형 '화제' "간통죄 남아있다면 억울하진 않아"…홍서범 전 며느리, 입 열었다 호남반도체 '물 부족' 비판에…이 대통령 "하루 100만톤 공급 가능" 장기하♥윤가이, SNL이 맺은 '18세 차' 커플 탄생…초고속 인정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광주=이재호 기자 [email protected] 독자분들께 유익한 광주전남 경제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