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세균 국회의장 개회사와 관련 사과를 요구한 새누리당이 2일 서울 여의도 국회의장실 앞 복도에서 연좌농성을 벌이고 있는 가운데 정진석 원내대표가 여당 의원들에게 발언하고 있다.
공유하기
정세균 국회의장 개회사와 관련 사과를 요구한 새누리당이 2일 서울 여의도 국회의장실 앞 복도에서 연좌농성을 벌이고 있는 가운데 정진석 원내대표가 여당 의원들에게 발언하고 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