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은행 광주전남본부는 다가오는 추석명절을 맞아 8일 이명종 본부장이 광주 남구노인복지관을 방문해 성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이 본부장은 광산구에 소재한 보호소년 자립생활시설인 광주청소년자립생활관도 찾아 성금을 전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