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S포토] 에스코트 받으며 법원 출석한 신동빈 임한별 기자 2016.09.28 | 10:41:15 공유하기 카카오 카카오 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텔레그램 링크 복사 0 카카오톡 카카오톡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카페블로그 텔레그램 링크복사 수천억원대 배임·횡령 혐의를 받고 있는 롯데그룹 신동빈 회장이 28일 영장실질심사(피의자 심문)차 서울 서초동 서울중앙지방법원에 출두하고 있다. 주요뉴스 "당장 집에서 나가"…'25년 사실혼' 남편 죽자, 삼남매에 쫓겨난 아내 40대 부부 덮친 만취 차량, 두 아이 엄마 참변…가해자 "기억 안난다" [내일 날씨]수도권·강원 북부 소나기…낮 최고 '33도', 찜통더위 지속 "서강대교 넘지 말라" 조성현 전 수방사 경비단장, '내란 혐의' 입건 [부고] 이상복씨(동행미디어 시대 논설위원 겸 미디어랩 소장) 모친상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임한별 기자 [email protected] 머니투데이 경제전문지 머니S 사진부 임한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