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S포토] 5차 촛불집회, '상록수' 열창하는 양희은 사진=사진공동취재단 2,075 2016.11.26 | 20:44:15 공유하기 카카오 카카오 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텔레그램 링크 복사 0 카카오톡 카카오톡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카페블로그 텔레그램 링크복사 가수 양희은이 광화문 5차 촛불집회에 동참했다. 오늘(26일) 오후 서울 광화문광장에서 열린 5차 촛불집회에서 양희은이 자신의 히트곡 '아침이슬', '상록수' 무대를 선보였다. 한편 박근혜 대통령의 퇴진을 요구하는 '5차 촛불집회'는 서울 광화문 광장뿐 아니라 전국 곳곳에서 열리고 있다. 주최 측은 '5차 촛불집회'인 오늘 전국에서 200만명이 참가할 것으로 내다봤다. 관련기사 [촛불집회] 8시 소등행사, 1분 소등 '박근혜 퇴진' 200만 민심 하나됐다 [머니S포토] 촛불 아래 하나된 국민들 [머니S포토] 5차 촛불집회, 청와대로 가자! 경복궁 광화문 앞 인파 행렬 [머니S포토] 5차 촛불집회, 청소년들 “우리 미래를 망치지 마세요!” [머니S포토] 5차 촛불집회 8시 소등행사, 어둠속 밝게 비추는 촛불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