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양희은이 광화문 5차 촛불집회에 동참했다. 오늘(26일) 오후 서울 광화문광장에서 열린 5차 촛불집회에서 양희은이 자신의 히트곡 '아침이슬', '상록수' 무대를 선보였다. 한편 박근혜 대통령의 퇴진을 요구하는 '5차 촛불집회'는 서울 광화문 광장뿐 아니라 전국 곳곳에서 열리고 있다. 주최 측은 '5차 촛불집회'인 오늘 전국에서 200만명이 참가할 것으로 내다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