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 2차 청문회] 고영태 "최순실, 연설문 고치는 것 잘해… PC로 연설문 읽어"(속보)
김유림 기자
1,029
공유하기
카카오
카카오 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텔레그램
링크 복사
카카오톡
카카오톡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카페블로그
텔레그램
링크복사
/사진=사진공동취재단
국회 '박근혜정부의 최순실 등 민간인에 의한 국정농단 의혹사건 진상규명을 위한 국정조사' 2차 청문회가 오늘(7일) 열리는 가운데, 증인으로 고영태 전 더블루K 이사가 출석했다. 고영태 전 이사는 "최순실이 연설문 고치는 걸 잘한다"면서 "PC로 연설문 읽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