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 2차 청문회] 장시호 "영재센터, 문체부서 6억 받아… 인재 육성에 사용"(속보) 김나현 기자 2016.12.07 | 15:36:59 공유하기 카카오 카카오 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텔레그램 링크 복사 0 카카오톡 카카오톡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카페블로그 텔레그램 링크복사 국회 '박근혜정부의 최순실 등 민간인에 의한 국정농단 의혹사건 진상규명을 위한 국정조사' 2차 청문회가 오늘(7일) 열린 가운데, 장시호씨는 이완영 새누리당 의원이 "한국동계스포츠영재센터가 문화체육관광부로부터 받은 금액이 얼마인가"라고 질문하자 "6억원쯤 되는 것으로 알고 있다"고 대답했다. 이어 "삼성그룹에서 16억원을 받았는가"라는 물음에 "맞다"며 "아이들 육성에 썼다"고 답했다. 주요뉴스 "선관위 직원, 경찰복 입고 탈출"…227만 홀린 유튜버, 수익 노린 허위 불법 도박에 음주운전까지…'뇌출혈' 쓰러진 이진호, 결국 재판행 '현대판 매관매직' 김건희 측, 징역 7년 선고에…"지지자들 울지 말라" '오겜 깐부 할아버지' 오영수, '강제추행 혐의' 4년 만에 무죄 확정 [인사] 현대해상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