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 2차 청문회] 김재열 "장시호 16억, 삼성전자서 후원… 글로벌마케팅이 결정"(속보)
김나현 기자
1,304
공유하기
카카오
카카오 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텔레그램
링크 복사
카카오톡
카카오톡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카페블로그
텔레그램
링크복사
/사진=사진공동취재단 국회 '박근혜정부의 최순실 등 민간인에 의한 국정농단 의혹사건 진상규명을 위한 국정조사' 2차 청문회가 오늘(7일) 열린 가운데, 김재열 제일기획 사장은 삼성전자가 장시호씨에게 16억원을 후원했다고 밝혔다. 결정은 삼성 글로벌마케팅부서에서 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