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근혜 대통령 탄핵소추안 표결 처리 당일인 9일 서울 여의도 국회 본청 246호에서 새누리당이 의원총회를 개최한 가운데 이재명 성남시장과 표창원 의원이 반갑게 인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