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차 청문회] 윤소하 의원 "최순실, 청와대서 집무봤단 제보 있다" 김유림 기자 5,932 2016.12.15 | 15:15:20 공유하기 카카오 카카오 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텔레그램 링크 복사 0 카카오톡 카카오톡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카페블로그 텔레그램 링크복사 오늘(15일) 국회 '박근혜정부의 최순실 등 민간인에 의한 국정농단 의혹사건 진상규명을 위한 국정조사' 4차 청문회가 열렸다. 이날 4차 청문회에서 윤소하 의원은 "제보를 받은게 있다"면서 "최순실이 청와대서 집무를 봤다고 한다"고 말했다. 주요뉴스 "당장 집에서 나가"…'25년 사실혼' 남편 죽자, 삼남매에 쫓겨난 아내 "서강대교 넘지 말라" 조성현 전 수방사 경비단장, '내란 혐의' 입건 40대 부부 덮친 만취 차량, 두 아이 엄마 참변…가해자 "기억 안난다" 불법 도박에 음주운전까지…'뇌출혈' 쓰러진 이진호, 결국 재판행 아픈 아이 '분수토'로 택시 안 범벅…기사 대응에 엄마 '왈칵', 무슨 일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김유림 기자 [email protected] 안녕하세요. 동행미디어 시대 김유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