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S포토] 당당하게 출석하는 세월호 간호장교 임한별 기자 1,061 2016.12.22 | 08:34:13 공유하기 카카오 카카오 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텔레그램 링크 복사 0 카카오톡 카카오톡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카페블로그 텔레그램 링크복사 국회 '최순실 게이트' 국정조사 특별위원회는 오늘(22일) 제5차 청문회를 개최한다. 이날 오전 7시30분쯤 세월호 참사 당시 청와대 간호장교로 근무했던 조여옥 대위가 5차 청문회에 증인으로 출석했다. 관련기사 노웅래 의원 "박근혜 대통령, 최경희 전 총장에 '정유라 잘 봐달라' 청탁 전화" 하태경 의원 "촛불 타죽고 싶나" vs 황교안 "부역이라니"… 싸움 붙인 건 '이영선·윤전추' 군포 마을버스 사고, '신호기 지주' 넘어지며 1명 사망… "배차시간 맞추려다 신호위반" 대한항공 난동승객, 중소기업 사장 아들… "만취상태, 귀가 조치 후 재조사" [오늘 날씨] 전국 눈비, 강원산간 눈폭탄 최대 20cm… 교통안전 주의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