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치소 청문회] 김성태 "국조위원, 오후 1시부터 최순실 수감동 입장" 김나현 기자 2016.12.26 | 12:09:58 공유하기 카카오 카카오 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텔레그램 링크 복사 0 카카오톡 카카오톡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카페블로그 텔레그램 링크복사 /사진=사진공동취재단 박근혜정부의 최순실 등 민간인에 의한 국정농단 의혹 사건 진상 규명을 위한 국회 국정조사 특별위원회 구치소 청문회가 오늘(26일) 개최된 가운데, 김성태 위원장은 "오후 1시부터 최순실 수감동에 입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주요뉴스 "운동복 차림에 2만원 내고 뷔페 즐겨"…결혼식 '암행투어' 논란 태안 앞바다 해양사고 잇따라…해경 신속 대응에 인명피해 없어 [부고] 강정원씨(前 KB국민은행장) 별세 음주소란으로 쫓겨난 데 앙심…낫 들고 다방 찾아가 위협한 60대 [오늘 날씨]"야외 활동 자제"…더위 계속, 수도권·강원 북부 등 소나기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