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는 "2018년 연초부터 귀한 상 주셔서 감사드린다.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과 소속사 식구들과 부모님들 사랑한다. 팬클럽 원스와 기쁨 함께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위너는 "멋진 상을 받게 해주신 많은 스태프 분들께 감사하다. 지난해 위너 음악 사랑해주신 팬여러분들께도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빅뱅은 시상식에 참석하지 못해 위너가 대리수상했다. 이에 위너는 "또 빅뱅 형들이 참석을 못해 대리 수상을 한다. 잘 전달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2018 골든디스크’ 시상식에는 워너원, 블랙핑크, 볼빨간사춘기, 혁오, 여자친구, 헤이즈, 수란, 위너, 악동뮤지션, 비투비, 레드벨벳, 트와이스, 윤종신, 아이유, 방탄소년단 등이 참석했다.
제32회 골든디스크 시상식은 10~11일 양일간 개최된다. 디지털 음원 부문 시상식은 10일 이승기과 이성경이 MC를 맡았고, 11일 음반 부문 시상식은 성시경, 강소라가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