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오전 7시 32분쯤 경남 밀양시에 있는 한 요양병원에서 화재가 발생해 연기가 치솟고 있다. /사진=뉴스1(경남지방경찰청 제공

[밀양 세종병원 화재] 간호사 "응급실 뒤쪽에서 불이나 '불이야' 외치고 나와"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