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경영자총협회는 2일 광주 신양파크호텔에서 김영미 광주고용노동청장을 초청해 '2018 정부고용노동정책 방향'이라는 주제로 금요조찬포럼 및 정부노동정책에 대한 기업인들의 의견수렴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김 청장은 이날 포럼에서 최저임금, 근로시간 단축 등 노동현안을 중심으로 2018년 고용노동정책 방향과 기업지원제도 등에 대해 설명하고 기업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다.

한편 광주경총 회원들은 이어진 간담회에서 최저임금, 근로시간 단축, 직업훈련 제도 등 노동현안에 대한 애로사항을 전달하고 기업하기 좋은 환경조성을 위한 정책을 건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