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전남지역본부는 지난 17일 전남 순천시에 위치한 아동양육시설인 ‘순천SOS어린이마을’ 어린이 30여명과 함께 기아차를 타고 여수로 봄 나들이를 떠났다고 18일 밝혔다.

All New K3, The New K5’ 타고 봄 나들이에 나선 어린이들은 이날 여수 돌산 동백골 해수욕장에서 바닷물에 발을담그고 모래사장에 이름도 적고, 친구들과 함께 사진도 찍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한편 정장근 기아차 전남지역본부장을 비롯한 임직원들은 이날 나들이에 앞서 라면 20박스와 후원금 100만원을 전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