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 열기구 추락. 사진은 기사내용과 무관. /자료사진=이미지투데이

제주 서귀포 열기구 추락사고가 발생했다. 제주 동부소방서에 따르면 오늘(12일) 오전 8시11분쯤 남원읍 신흥리 물영아리 오름 북쪽에서 열기구가 추락했다.
제주 서귀포 열기구 추락 사고는 고사리를 채취하던 시민이 목격해 119에 신고한 것으로 전해졌다.

제주 소방본부는 열기구에 탑승하고 있던 탑승객 12명 모두 탈출했다고 밝혔다. 탑승자 중 1명이 중상을 입고, 11명이 경상을 입은 것으로 전해졌다.


제주 소방안전본부는 사고 수습을 위해 현장에 출동, 정확한 사고경위를 조사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