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서귀포 열기구 추락 사고는 고사리를 채취하던 시민이 목격해 119에 신고한 것으로 전해졌다.
제주 소방본부는 열기구에 탑승하고 있던 탑승객 12명 모두 탈출했다고 밝혔다. 탑승자 중 1명이 중상을 입고, 11명이 경상을 입은 것으로 전해졌다.
제주 소방안전본부는 사고 수습을 위해 현장에 출동, 정확한 사고경위를 조사중이다.
공유하기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