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블랙핑크 뮤직비디오 유튜브 동영상 캡처
인기 걸 그룹 블랙핑크가 4주 연속 '쇼! 음악중심' 정상에 올랐다.
블랙핑크는 14일 오후 방송된 MBC 음악 순위 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에서 첫 미니앨범 '스퀘어 업'(SQUARE UP) 타이틀곡 '뚜두뚜두'로 그룹 에이핑크와 멜로망스를 제치고 1위 트로피를 거머줬다.

블랙핑크는 이날 1위를 차지함에 따라 지난 달 23일부터 4주 연속 '쇼! 음악중심' 1위에 오르는 기쁨을 누렸다. 또한 Mnet '엠 카운트 다운', KBS 2TV '뮤직뱅크', SBS '인기가요' 등 각종 가요 프로그램에서 1위를 기록하며 11관왕의 쾌거를 거뒀다.


블랙핑크는 이날 '쇼! 음악중심'에서 YG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 양현석을 비롯한 소속사 식구들과 팬들에게 감사의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날 '쇼! 음악중심'에는 에이핑크, 트와이스, 뉴이스트W, 블랙핑크, 경리, 구구단 세미나, 제시, 강남, 모모랜드, 신현희와김루트, 마이틴, 골든 차일드, 온앤오프, 바시티 등이 출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