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종욱 광주은행장은 25일 광주 동구 노인종합복지관서 삼계탕 배식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광주은행은 25일광주 동명동에 위치한 동구노인종합복지관에서 이틀 앞으로 다가온 중복을 맞아 점심식사로 삼계탕 600인분을 준비해 대접하는 봉사활동을 가졌다고 밝혔다.

점식식사 후에는 후식 떡을 배식하고, 설거지와 식당청소까지 함께 하며 뜻깊은 봉사활동을 마무리했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송종욱 광주은행장과 동구지역 광주은행 지점장, 직원 30여명이 함께했으며, 임 택 동구청장도 봉사활동에 동참했다.
또한 광주은행 노동조합은 동구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후원금을 전달하며 무더위를 건강하게 잘 이겨내시라는 인사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