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상공회의소는 내년 1월3일 오전 10시30분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 컨벤션홀(4층)에서 '2019년 신년인사회'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날 신년인사회에는 이용섭 광주시장, 김영록 전남지사를 비롯한 각급 기관·단체장, 정창선 광주상의 회장, 지역 상공업계 대표 등이 참석해 희망찬 기해년 새해 포부와 출발을 다짐할 예정이다.


행사는 상호간 신년의례, 광주상의 회장, 광주시장·전남지사 신년사 등의 순으로 진행된다.

2019년 신년인사회 참석을 희망하는 사람은 광주상공회의소 경영지원본부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