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S포토] 우리나라 최초 산재 병원 '서울의원' 개소 임한별 기자 3,368 2019.05.24 | 15:12:22 공유하기 카카오 카카오 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텔레그램 링크 복사 0 카카오톡 카카오톡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카페블로그 텔레그램 링크복사 고용노동부(장관 이재갑)와 근로복지공단(이사장 심경우)이 24일 서울 영등포구 국회대로 코레일유통사옥 빌딩 20층에 우리나라 최초 산업재해 병원 외래재활센터 모델인 '근로복지공단 서울의원' 개소식을 개최했다. 주요뉴스 노란우산, 소득공제 한도 연 1800만원으로 확대…세제혜택 강화 현대차 노조 파업권 확보 수순…정년연장·주4.5일제 놓고 평행선 [속보] 내년 최저임금 최초안, 노동계 '1만2000원' vs 경영계 '동결' 외형만 부풀린 '금' 의존 구조…아이티센글로벌 '허수 성장' 논란 현대제철 원·하청 교섭 갈등 격화…금속노조, 현대차그룹 압박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임한별 기자 [email protected] 머니투데이 경제전문지 머니S 사진부 임한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