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건 조윤희./사진=조윤희 인스타그램
이동건 조윤희./사진=조윤희 인스타그램

이동건 조윤희 부부의 훈훈한 투 샷이 공개됐다. 배우 조윤희는 오늘(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텀블벅펀딩 메리에게"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조윤희, 이동건 부부는 유기동물 후원 티셔츠를 입고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닮은꼴 미소를 보이는 두 사람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이동건 조윤희 부부는 지난 2017년 9월 결혼식을 올린 데 이어 그해 12월 딸 로아 양을 얻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