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머니S DB.
/사진=머니S DB.
광주상공회의소(광주상의)는 오는 1월 3일 오전 10시30분 광주 서구 김대중컨벤션센터(다목적홀1층)에서 지역 주요 인사 및 상공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 신년인사회'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상호 신년하례를 시작으로 정창선 광주상공회의소 회장,이용섭 광주시장,김영록 전남지사의 신년사에 이어 각급 기관장의 건배 제의 및 다과·환담순으로 진행될 에정이다.

광주상의가 주최하는 신년인사회는 2020년 경자년 새해를 맞아 지역의 모든 구성원들이 함께 희망찬 새해의 포부를 밝히며 정진을 다짐하는 자리다. 참가 문의는 광주상공회의소 경영지원본부로 하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