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바이러스 모양. /사진=뉴스1·로이터
20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환자가 사망했다. 기저질환으로 장기간 입원치료를 받아오다 확진된 환자다.
13일 중앙방역대책본부에 따르면 이날 0시 기준 코로나19 사망자는 7명 늘어나 누적 사망자는 514명(치명률 1.82%)이 됐다. 추가 사망자에는 20대 환자가 포함됐다.

그는 지난 11일 코로나19에 감염됐다가 상태가 급격히 악화되며 확진 하루 만인 12일 숨졌다. 20대 코로나19 확진자의 사망은 처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