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나큰 오희준이 팀을 탈퇴한다. 사진은 오희준과 정인성. /사진=크나큰 공식 인스타그램
그룹 크나큰 오희준(26)이 팀을 탈퇴하고, 정인성(28)이 입대를 앞두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크나큰 소속사 220엔터테인먼트는 13일 공식 SNS를 통해 멤버 오희준의 크나큰 탈퇴와 정인성의 군 입대 소식을 알렸다.
202엔터테인먼트 측은 "2016년부터 6년동안 크나큰 멤버로 활동해왔던 오희준이 그룹 활동을 마무리하게 됐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정인성은 2월 8일 군 입대를 하게 됐다. 추후 군 전역 후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소속사는 "앞으로도 크나큰 멤버 정인성, 김지훈, 이동원에게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2016년 싱글 앨범 'KNOCK'를 발매하며 5인조로 데뷔했던 크나큰은 2018년 김유진 탈퇴, 2019년 새 멤버 이동원 합류, 2021년 박서함 탈퇴 등을 거치며 변화를 거듭했다. 이번에 오희준이 탈퇴함에 따라 3인 그룹이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