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이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지난달 27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제11회 가온차트 뮤직어워즈'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한 임영웅. /사진=장동규 기자
가수 임영웅이 영웅시대를 위한 진심어린 마음을 전했다. 지난 2일 오후 임영웅은 개인 공식 팬카페를 통해 팬클럽 영웅시대의 안부를 물었다.
이날 임영웅은 "여러분께 감사할 일이 참 많지만 오늘은 특히 저 뿐만 아닌 저와 관련된 모든 주변인들을 아끼고 사랑해주시는 여러분께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라고 전했다.

그는 "저의 관심과 챙김, 보살핌이 아닌 영웅시대 가족 여러분께 받은 관심과 사랑을 저에게 감사하다고 하는 지인들의 말들. 저는 당연히 여러분께 돌리고 싶다"라고 강조했다.


임영웅은 "늘 좋은 영향력으로 전국을 꽃밭으로 만들고 계시지만, 또 제 주변을 더 아름답게 가꾸어 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끝으로 임영웅은 "모든 순간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한다"고 덧붙이며 팬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다음은 임영웅이 팬카페에 남긴 글 전문이다.

연휴가 어느새 끝나가네요
즐거운 연휴 보내셨나요?
저는 늘 영웅시대 가족 여러분 덕분에
하루하루가 연휴만큼 설레고, 반갑습니다

여러분께 감사할 일이 참 많지만 오늘은 특히!
저 뿐만이 아닌 저와 관련된 모든 주변인들을
아끼고, 사랑해주시는 여러분께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어요!
저의 관심과 챙김, 보살핌이 아닌 영웅시대 가족 여러분께
받은 관심과 사랑을 저에게 감사하다고 하는 지인들의 말들.
저는 당연히 여러분께 돌리고 싶습니다!!
늘 좋은 영향력으로 전국을 꽃밭으로 만들고 계시지만,
또 제 주변을 더 아름답게 가꾸어 주셔서 감사해요

또 다시 시작될 일상을 앞둔 여러분!!
모든 순간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여러분 건행하세요